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야놀자, 가수 츄와 함께한 '놀자 계산적으로' 여름 캠페인 공개

똑똑하고 현명하게 노는 요즘 여행·여가 강조
매일 오전 10시, 여행 상품 엄선해 특가 판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3-06-01 08:37 송고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야놀자 제공)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여름 휴가철에도 진행하며 가수 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최근 높아진 가격 민감도에 따른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는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가 출연한 광고를 통해 함께 합리적으로 노는 여행·여가 정보를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신규 광고는 가수 츄가 엄마와 함께 떠나는 제주 효도 여행 콘셉트로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로 똑똑하고 현명하게 노는 요즘 여행·여가 트렌드를 강조한다.
광고는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1일부터 공개한다.  

아울러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6월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대표 여행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NOL(놀)라운 츄특가'를 진행한다.

국내·해외 숙소, 레저 등 매일 새로운 상품 1개를 선정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주 대표 숙소를 엄선하고 최대 7% 선착순 할인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이 차별화된 혜택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메시지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여름 성수기에도 야놀자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쉽게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