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여자축구 선수단 출국…"또 만나요 내고향" 응원에 고개 돌려보기도
아시아축구연맹(AFC) 여자 챔피언스리그(AWCL) 경기 참가를 위해 방남했던 북한 '내고향여자축구단'이 모든 경기 일정을 마치고 24일 한국을 떠났다.이들은 입국 당시에는 앞만 보며 빠른 걸음으로 인천국제공항을 빠져나갔던 것과는 달리, 이날은 공항에 온 취재진과 시민들을 둘러보거나 자기들끼리 대화를 나누며 웃음을 짓는 등 다소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내고향선수단은 이날 오후 1시 55분쯤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선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