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올 한 해 뷰티 카테고리 단독 기획 상품 코너 직잭온리(구 직잭픽)를 통해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37배까지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직잭온리는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코너다. 기존 직잭픽이라는 명칭으로 운영하다가 서비스 성격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11월 직잭온리로 코너명을 변경했다.올해
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

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

무신사의 공식 어필리에이트(affiliate) 마케팅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는 서비스 론칭 1년 반 만에 4400명 이상의 적극 활동에 힘입어 누적 거래액 1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무신사 큐레이터는 사전에 승인된 인플루언서(큐레이터)가 SNS상에서 무신사 패션 상품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매출이 발생할 경우 성과 기반으로 수수료를 보상받는 제휴 서비스다.2024년 7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올해 1
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애경산업(018250)은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피부에 필요한 비타민의 본질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다.로에비타는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집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장기적인 피부 밸런스 케어를 제안한다.로에비타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기미와 피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르포] 성수서 즐기는 겨울 캠핑…ABC마트·아디다스 협업 에디션

서울 도심 한복판에 겨울 캠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펼쳐졌다. ABC마트가 서울 성수동 일대에 팝업스토어를 꾸미면서다.정식 오픈 하루를 앞둔 23일 ABC마트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았다.ABC마트는 입점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협업해 24일부터 1월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팝업스토어 내부는 '겨울 캠핑'을 콘셉트로 조성돼 있었다. 텐트, 캠핑 의자와 테이블을 비롯한 각종 소품이 겨울 캠핑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르포] 성수서 즐기는 겨울 캠핑…ABC마트·아디다스 협업 에디션

[2025결산-K뷰티]관세 리스크 무색…신예 에이피알, 대장주 등극

올해 미국발 관세 리스크가 경제 전반을 덮쳤지만 K-뷰티 산업의 성장세는 꺾이지 않았다.그간 다져온 기초체력에 K-컬처 확산이라는 기폭제가 더해지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냈다. 수출을 축으로 한 성장 구조가 다져지면서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들이 등장했고 국내 화장품 업계의 판도도 달라졌다.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유통 구조 확장에 공을 들여온 K-뷰티 업계가 내년 여전한 관세·고환율 등 대외변수
[2025결산-K뷰티]관세 리스크 무색…신예 에이피알, 대장주 등극

에이피알은 '아이돌'·달바는 '패션모델'…K-뷰티 '다른 전략'

글로벌 무대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K-뷰티 기업 에이피알(278470)과 달바글로벌(483650)이 홍보 모델 전략에서 다른 길을 택했다.에이피알이 전 세계에 K-컬처를 알리고 있는 K-팝 아이돌을 '브랜드 뮤즈'로 기용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는 반면 달바글로벌은 패션모델을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최근 그룹 아이브 멤버인 장원영을 메디큐브 에이지알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장원영은 유명 K-팝
에이피알은 '아이돌'·달바는 '패션모델'…K-뷰티 '다른 전략'

'K-미용의료 풀세트' 무바늘·레이저·HIFU 잘팔리네…수출 1조 원 돌파

전 세계 미용의료 시장에서 한국 기업들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비침습·저통증 기술을 앞세운 무바늘 약물주입기기, 레이저, 고주파(RF), 집속초음파(HIFU) 장비 등이 해외 인증과 유통망을 빠르게 넓히며 'K-미용의료'가 단순 방한 환자 유치에서 기술·장비 수출 중심으로 무게추를 옮기는 흐름이다.국내 미용의료기기 수출액(관세청 통계)은 2020년 5억 82만 달러(약 7356억 원)에서 2023년 9억 4134만 달러(약 1조 3826억 원
'K-미용의료 풀세트' 무바늘·레이저·HIFU 잘팔리네…수출 1조 원 돌파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주식매매 계약 체결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SK스토아를 인수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라포랩스는 이날 오전 SK텔레콤과 SK스토아 및 미디어S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라포랩스는 SK스토아와 미디어 S 지분 100%를 인수하게 된다. 인수 금액은 약 1100억원으로 알려졌다. 미디어S는 케이블채널 '채널S'를 운영하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다.라포랩스는 보유 현금 및 현금성 자산 약 650억 원과 VC 투자자들의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주식매매 계약 체결

"나도 오늘은 K-아이돌"…'윈터 글램 서울'에서 K-뷰티 체험

"한국은 피부 메이크업이 정말 자연스럽고 예뻐요."알제리에서 온 투레슈 산드라(32)는 24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WEST에서 열린 '윈터 글램 서울' 행사에서 화장품을 발라보며 이같이 말했다.프리랜서 패션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는 한복과 한국 화장품의 매력에 빠져 3년째 한국에 거주 중이다.그는 "한국에서는 피부 화장에도 단순한 기초 화장품 외에 수많은 단계를 거친다"며 "메이크업 기술이 남다르다"고 말했다.이날 열린 윈터 글램 서울
"나도 오늘은 K-아이돌"…'윈터 글램 서울'에서 K-뷰티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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