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해외서 더 열광하는 '피부 다리미'…K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에이피알, 하반기에만 신제품 3개 출시…클렌저까지 유형 다양화
올해 디바이스 시장 2조 육박…"내년 시장 더욱 커질 것"
해외서 더 열광하는 '피부 다리미'…K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에이피알, 하반기에만 신제품 3개 출시…클렌저까지 유형 다양화
올해 디바이스 시장 2조 육박…"내년 시장 더욱 커질 것"
화장품으로 성장해 온 K-뷰티의 또 다른 축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고 있다.K-뷰티 업체들이 주력 화장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디바이스를 잇따라 출시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와 소비자 선택권이 동시에 넓어지고 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278470)은 최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신제품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의 디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

금강제화그룹 김성환 회장의 장남 김정훈 전 금강제화 부사장이 개인적으로 운영하던 남성 패션 플랫폼 OCO가 결국 문을 닫았다.23일 업계에 따르면 OCO는 회원들을 상대로 이날 메일을 통해 영업 종료 사실을 알렸다.OCO는 "당사는 내부 운영 사정에 따라 2026년 2월 28일을 마지막으로 OCO몰 운영을 종료하게 됐다"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상품 구매는 불가능하며, 일부 고객지원(반품/교환 및 환불) 업무에 한해 2026년 3월 15일까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

'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제2의 젠몬'이라고 불리는 블루엘리펀트를 상대로 민·형사상 고소 및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 중이다. 젠틀몬스터는 블루엘리펀트가 자사 제품 30여 개를 카피했다는 주장이다.젠틀몬스터 운영사 아이아이컴바인드는 23일 서울 성수동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3D 스캐닝 분석 결과 99.94% 유사…안경 알 호환도 돼"현장에서 젠틀몬스터와 블루엘리펀트의 일부 아이웨어 제품을 나란히 놓고 직접 살펴본
'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

바른손의 졸스, 직구 성수기 10월~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바른손이 운영하는 K뷰티 액셀러레이터 플랫폼 '졸스(Jolse)'가 직구 성수기로 꼽히는 10~11월 글로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 고객의 K뷰티 소비가 단기 관심을 넘어 안정적인 구매 패턴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이 집중된 최근 두 달간, 졸스의 글로벌 소비자들은 높은 지출 규모와 구매 밀도를 보이며 K뷰티의 경쟁력을 입증했다.주문 1건당 평균 결제 금액은 103.4달러(약 14만5000원),
바른손의 졸스, 직구 성수기 10월~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99.94% 유사"…젠틀몬스터, '모방 논란' 블루엘리펀트 법적 대응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가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와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다.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는 제품 및 오프라인 공간 디자인을 모방한 블루엘리펀트에 대해 법적 대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젠틀몬스터는 2011년 설립 이후 혁신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구글 및 LVMH 계열 투자사 등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협업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99.94% 유사"…젠틀몬스터, '모방 논란' 블루엘리펀트 법적 대응

서울에서 열리는 샤넬 2026 공방 쇼

2025년 12월 2일 뉴욕에서 공개된 마티유 블라지의 첫 번째 샤넬 공방 컬렉션이 2026년 5월 26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2002년에 시작된 공방 컬렉션은 패션계에서도 샤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컬렉션이다. 공방의 장인 및 깡봉가 31번지에서 일하는 쿠튀리에르들에게 바치는 헌사라 할 수 있다.살아있는 유산을 보존하고 그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하는 샤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공방 컬렉션은 세대를 걸쳐 계승되
서울에서 열리는 샤넬 2026 공방 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이불 작가 설치 작품 공개

아모레퍼시픽은 이불 작가의 대형 설치 작품 'Willing To Be Vulnerable – Transparent Balloon'(2025)을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세계본사 아트리움에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설치 프로젝트는 일상적 건축 공간을 새로운 감각의 장으로 전환하며, 예술이 가진 공공적·정서적·미적 가치를 담아 세계본사 아트리움의 넓고 높은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이번에 공개된 작품은 2015년부터 '유토피아를 향한 인류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이불 작가 설치 작품 공개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오픈

유니클로(UNIQLO)는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히트텍(HEATTECH)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히트텍은 옷으로 사람들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반영된 대표 제품이다. 2003년 첫 출시 이래 지금까지 전 세계 겨울 패션의 혁신을 이끌어 오며 계속해서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이 적용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겨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오픈

29CM, 한정판 협업 상품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29에디션'과 '29 리미티드 오더'가 팬덤과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판매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23일 29CM에 따르면 올해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기획 상품의 발매 직후 일주일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201%) 이상 증가했다. 상품 기획부터 발매 과정 전반에서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브랜드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발매 횟수를 늘린 전략이 주효했다.실제 올해 12월 중
29CM, 한정판 협업 상품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블랙야크, 사용자 니즈·스타일 고려한 다운재킷으로 공략

블랙야크는 사용자 니즈와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다운재킷 라인업으로 겨울 아우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본격적인 겨울 추위와 함께 강한 보온성과 활동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방한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블랙야크는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소재로 입어보면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다운부터 방풍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한층 더 끌어 올린 다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올겨울 구성했다.프리미엄 다운 라인 '히마 다운' 시리즈는 고어
블랙야크, 사용자 니즈·스타일 고려한 다운재킷으로 공략

'K-뷰티 낙수효과 사라졌다' ODM 업계 양극화…굳어지는 빅3 구도

최근 수년간 K-뷰티 활황으로 인디 브랜드 수주가 늘면서 호조를 보이던 화장품 ODM 업계에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코스맥스(192820), 한국콜마(161890), 코스메카코리아(241710) 등 ODM 3사는 꾸준히 신규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는 반면 중소 업체들은 수주 증가율이 둔화하는 모습이다.23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누적 기준 코스맥스의 신규 고객사는 국내외를 포함해 총 4493곳으로 △2023년 3213곳 △2024
'K-뷰티 낙수효과 사라졌다' ODM 업계 양극화…굳어지는 빅3 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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