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올 한 해 뷰티 카테고리 단독 기획 상품 코너 직잭온리(구 직잭픽)를 통해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37배까지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직잭온리는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코너다. 기존 직잭픽이라는 명칭으로 운영하다가 서비스 성격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11월 직잭온리로 코너명을 변경했다.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