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또 신기록'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253% 신장

연 목표 매출 1조원 달성 사실상 확정…3분기 누적 9797억 원
영업이익률 24.9% 기록…해외 매출 비중 59%→80%
'또 신기록'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253% 신장
연 목표 매출 1조원 달성 사실상 확정…3분기 누적 9797억 원
영업이익률 24.9% 기록…해외 매출 비중 59%→80%
매 분기 실적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에이피알(278470)이 3분기에도 역대 최대 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재차 달성했다.6일 에이피알은 2025년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385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2% 신장했다고 잠정 공시했다.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61억 원으로 253% 증가하며 다시 한번 분기 기준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3분기부터 본격화된 미국발 관세 영향에도 24.9%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며 견조한 수익성을 보였

가을 기습 한파에…패션업계, 패딩·다운 출시 봇물

늦가을에 전국 곳곳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는 등 기습 한파가 닥치면서 관련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패션 업계는 FW 시즌을 맞아 패딩, 다운 등 아우터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8일 업계에 따르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변형 퀼팅 구조를 적용해 스타일을 한층 살린 '2025 다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스카이(SKYE) 다운 재킷'은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해 주는 후드 일체형 헤비다
가을 기습 한파에…패션업계, 패딩·다운 출시 봇물

4050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 긍정적"

4050 세대를 겨냥한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SK스토아 인수 유력 후보자로 떠올랐다.7일 업계에 따르면 라포랩스는 지난 4일 SK텔레콤 사옥을 찾아 SK스토아 인수 실사를 진행했다.SK스토아 인수에 관심을 갖고 실사를 나선 것은 라포랩스가 유일하다.라포랩스는 SK스토아가 인수합병(M&A) 매물로 나온 초기부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SK스토아가 라포랩스 품에 안기면 퀸잇은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1위 SK스토아의 핵심 고
4050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 긍정적"

신세계인터내셔날, 3Q 매출 3104억…코스메틱 부문 선방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7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3104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한 규모다. 다만 영업 손실 20억 원으로 적자를 기록했다.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며 국내 패션 실적에 영향을 받았으나 고가의 수입패션은 탄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신규 유망 브랜드 확보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2.1% 증가했다.코스메틱 부문은 수입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 3Q 매출 3104억…코스메틱 부문 선방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 테크웨어라인 'H-TECHWEAR' 경량패딩 완판

주식회사 워즈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이 새로운 테크웨어 라인 'H-TECHWEAR 컬렉션'의 경량패딩을 완판,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된 H-TECHWEAR 컬렉션은 혼다의 철학인 'Ride to Freedom(자유를 타라)'를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구현한 차세대 도시형 테크웨어 라인이다.모터사이클 문화에서 출발한 '해방감'의 가치를 현대 도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해 기능성과 감성을
혼다모터사이클 어패럴, 테크웨어라인 'H-TECHWEAR' 경량패딩 완판

한국콜마, 3Q 영업익 6.95%↑…국내법인 사상 최대 분기 실적(상보)

한국콜마(161890)가 올해 3분기 국내 법인과 자회사 HK이노엔의 호실적을 바탕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성장했다.한국콜마는 7일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6830억 원, 영업이익이 583억 원이라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0%, 7.0% 증가한 규모다.이 같은 성장에는 한국콜마 국내 법인의 호실적이 뒷받침됐다. 한국콜마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은 322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 급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
한국콜마, 3Q 영업익 6.95%↑…국내법인 사상 최대 분기 실적(상보)

한국콜마, 3Q 영업이익 583억…전년比 6.95% 증가(1보)

한국콜마(161890)는 7일 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83억 원이라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6.95% 증가한 규모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02% 늘어난 6830억 원으로 집계됐다.
한국콜마, 3Q 영업이익 583억…전년比 6.95% 증가(1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온페이스 LED 마스크 공식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은 온페이스(ONFACE) LED 마스크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9월 독일에서 열린 IFA 2025에서 공개해 주목받은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70여 년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KAIST 특허 LED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머리카락만큼 얇은 0.2㎟ 크기의 3770개의 특허 마이크로 레드 LED를 점이 아닌 '면' 형태로 얼굴 전면에 빈틈없이 배열해 피부 깊숙이 회복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온페이스 LED 마스크 공식 출시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LG생활건강(051900)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LG생활건강은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제품으로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클렌징 패드 세트 △CNP 프로페셔널 설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더네이쳐홀딩스 원효사옥, '오픈하우스 서울' 참여

더네이쳐홀딩스(298540)는 서울 용산구 일대 지상 14층 규모로 지어진 더네이쳐홀딩스 원효사옥이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일까지 진행된 '오픈하우스 서울 2025'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3월 완공된 이후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으로 건축업계에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행사 참여까지 더해지면서 디자인 경쟁력이 재확인됐다는 평가다.2013년 오픈하우스 서촌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오픈하우스 서울은 도시를 둘러싼 환경,
더네이쳐홀딩스 원효사옥, '오픈하우스 서울' 참여

논픽션, 홀리데이 컬렉션 'A Gentle Night with NONFICTION' 출시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5 홀리데이 컬렉션 'A Gentle Night with NONFI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 논픽션과 함께하는 온화한 밤'을 주제로, 부드럽게 빛나는 촛불과 다정한 온기, 그리고 아름다운 향기로 채워진 꿈결 같은 겨울밤의 순간을 표현했다. 브라운 컬러의 벨벳 리본과 골드 포인트로 완성한 패키지는 따뜻한 연말의 분위기를 전하며,
논픽션, 홀리데이 컬렉션 'A Gentle Night with NONFICTION' 출시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