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해외서 더 열광하는 '피부 다리미'…K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에이피알, 하반기에만 신제품 3개 출시…클렌저까지 유형 다양화
올해 디바이스 시장 2조 육박…"내년 시장 더욱 커질 것"
해외서 더 열광하는 '피부 다리미'…K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에이피알, 하반기에만 신제품 3개 출시…클렌저까지 유형 다양화
올해 디바이스 시장 2조 육박…"내년 시장 더욱 커질 것"
화장품으로 성장해 온 K-뷰티의 또 다른 축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고 있다.K-뷰티 업체들이 주력 화장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디바이스를 잇따라 출시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와 소비자 선택권이 동시에 넓어지고 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278470)은 최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신제품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의 디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주식매매 계약 체결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SK스토아를 인수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라포랩스는 이날 오전 SK텔레콤과 SK스토아 및 미디어S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라포랩스는 SK스토아와 미디어 S 지분 100%를 인수하게 된다. 인수 금액은 약 1100억원으로 알려졌다. 미디어S는 케이블채널 '채널S'를 운영하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다.라포랩스는 보유 현금 및 현금성 자산 약 650억 원과 VC 투자자들의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주식매매 계약 체결

"나도 오늘은 K-아이돌"…'윈터 글램 서울'에서 K-뷰티 체험

"한국은 피부 메이크업이 정말 자연스럽고 예뻐요."알제리에서 온 투레슈 산드라(32)는 24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WEST에서 열린 '윈터 글램 서울' 행사에서 화장품을 발라보며 이같이 말했다.프리랜서 패션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는 한복과 한국 화장품의 매력에 빠져 3년째 한국에 거주 중이다.그는 "한국에서는 피부 화장에도 단순한 기초 화장품 외에 수많은 단계를 거친다"며 "메이크업 기술이 남다르다"고 말했다.이날 열린 윈터 글램 서울
"나도 오늘은 K-아이돌"…'윈터 글램 서울'에서 K-뷰티 체험

단독 '인기 시들었나'…롤렉스, 온라인 예약제 완전 폐지

롤렉스가 사전에 매장 방문을 예약하는 온라인 예약제를 완전 폐지한다.24일 명품 업계에 따르면 롤렉스는 지난해부터 점차적으로 온라인 예약제를 폐지하고 현장 방문 형태의 워크인 방식으로 교체해 왔다.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을 비롯해 롤렉스 전점이 올해 온라인 예약제를 폐지한다.앞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은 지난해부터 이미 온라인 예약제를 없앴다.일부 매장에서는 구매 희망 제품 모델을 남겨 놓았다가 입
 '인기 시들었나'…롤렉스, 온라인 예약제 완전 폐지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

콜마비앤에이치(200130)는 한국준법진흥원에서 실시한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및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통합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결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건기식 업계 최초로 통합 인증의 갱신 절차까지 완료한 기업이 됐다.ISO 37001·37301 갱신 심사는 최초 인증 획득 후 △연간 사후관리 심사(2년) △3년 차 종합 심사를 통해 시스템의 지속 운영 여부뿐 아니라 고도화 수준까지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090430)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비레디가 2019년부터 매년 '올해의 히어로'를 선정해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비레디는 △2019년 소방관 정신건강 지원 △2020년 소방관 정신 진단 및 치유 장비 기부 △2021년 산악구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의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협업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흥행 흐름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최근 패션 시장에서는 획일화된 디자인보다 캐릭터 요소나 개성 있는 디테일을 통해 자신만의 취향을 표현하려는 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다.이 같은 흐름 속 헬로키티와 협업한 르봉백 2종이 출시 10일 만에 초도 물량이 소진되며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LF몰과 29CM에서는 12일 출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

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

무신사는 물류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프랑스 엑소텍(Exotec)과 손잡고 인프라 고도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수십만 종에 달하는 방대한 패션잡화 상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시스템을 혁신해 입점 브랜드 성장을 도모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높일 계획이다.무신사의 물류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로지스틱스(MUSINSA LOGISTICS)는 내년 상반기 공식 오픈 예정인 경기도 여주 물류센터에 엑소텍의 3차원 물류 설루션인 스카이팟(Skyp
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

삼성물산 패션, 버드나무 유연함 차용한 'WILLOW'로 내년 전망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연구소는 내년 패션 시장의 핵심 키워드를 'WILLOW'(수기응변, 隨機應變)로 정하고 2026년 패션 시장을 전망했다고 24일 밝혔다.WILLOW는 버드나무를 의미하며 수기응변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하는 태도를 뜻하는 단어이다.삼성패션연구소는 세파에 흔들리면서도 꺾이지 않는 버드나무의 유연함에 주목하면서 2026년 패션 시장의 키워드를 제시했다.2026년 패션 시장의 키워드 'W
삼성물산 패션, 버드나무 유연함 차용한 'WILLOW'로 내년 전망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

금강제화그룹 김성환 회장의 장남 김정훈 전 금강제화 부사장이 개인적으로 운영하던 남성 패션 플랫폼 OCO가 결국 문을 닫았다.23일 업계에 따르면 OCO는 회원들을 상대로 이날 메일을 통해 영업 종료 사실을 알렸다.OCO는 "당사는 내부 운영 사정에 따라 2026년 2월 28일을 마지막으로 OCO몰 운영을 종료하게 됐다"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상품 구매는 불가능하며, 일부 고객지원(반품/교환 및 환불) 업무에 한해 2026년 3월 15일까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

'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제2의 젠몬'이라고 불리는 블루엘리펀트를 상대로 민·형사상 고소 및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 중이다. 젠틀몬스터는 블루엘리펀트가 자사 제품 30여 개를 카피했다는 주장이다.젠틀몬스터 운영사 아이아이컴바인드는 23일 서울 성수동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3D 스캐닝 분석 결과 99.94% 유사…안경 알 호환도 돼"현장에서 젠틀몬스터와 블루엘리펀트의 일부 아이웨어 제품을 나란히 놓고 직접 살펴본
'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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