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교촌,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행사…교촌그룹 브랜드 한자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는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팝업 행사를 운영하며, 교촌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교촌은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백화점 푸드마켓에 팝업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이 교촌의 맛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도록 총 2개 구역에 팝업 부스를 운영 중이며,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먼저 치킨 부스에서는 '싱글윙'과 '치룽지'를 판매하며 방문 고객들이
교촌,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행사…교촌그룹 브랜드 한자리

아성다이소, 연말연시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는 연말연시를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를 전달하고 자선냄비 모금 활동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아성다이소는 이를 위해 구세군에 행복박스 400박스를 전달했다.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이나 보훈 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
아성다이소, 연말연시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 전달

hy, 비영리단체 굿피플에 2차 기부금 2775만원 전달

hy는 서울 마포구 굿피플 사옥에서 '착한 소비, 착한 브랜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이은 두 번째 전달식이다.해당 캠페인은 hy 주요 제품 판매량에 비례한 일정 금액을 적립해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고객의 소비가 자연스럽게 나눔으로 이어지는 구조다.2차 적립기간 중 윌 4종이 1억 병,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 XO가 1200만 병이 판매되며 총 2775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누적
hy, 비영리단체 굿피플에 2차 기부금 2775만원 전달

신메뉴 먹으면 5성급 호텔이…아웃백, 큐레이트 유어 홀리데이 프로모션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신메뉴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성급 호텔 숙박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큐레이트 유어 홀리데이'(Curate Your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 고객이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 부위를 선택하는 신메뉴의 '커스터마이징' 콘셉트와 연계해 기획됐다.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신메뉴 프레스티지
신메뉴 먹으면 5성급 호텔이…아웃백, 큐레이트 유어 홀리데이 프로모션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

콜마비앤에이치(200130)는 한국준법진흥원에서 실시한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및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통합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결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건기식 업계 최초로 통합 인증의 갱신 절차까지 완료한 기업이 됐다.ISO 37001·37301 갱신 심사는 최초 인증 획득 후 △연간 사후관리 심사(2년) △3년 차 종합 심사를 통해 시스템의 지속 운영 여부뿐 아니라 고도화 수준까지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

요기요 2025 연말결산…"상위 1% 주문자 월평균 22회 주문"

요기요는 올해 개인별 주문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2025 연말결산' 데이터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요기요 고객들은 올해 주문 횟수, 가장 많이 주문했던 메뉴, 내가 받은 누적 할인 금액, 가장 주문을 많이 했던 시간 등 4가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2025 연말결산 페이지에서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색 기록도 만나볼 수 있다.
요기요 2025 연말결산…"상위 1% 주문자 월평균 22회 주문"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케이크,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등장

파리바게뜨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인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영상이 등장했다고 24일 밝혔다.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은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 인구는 물론,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확산되는 곳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무대로 평가받는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노출되는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미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케이크,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등장

하림, '구워먹는 닭 소이갈릭' GS더프레시 출시

하림(136480)은 신제품 '구워먹는 닭 소이갈릭'을 GS더프레시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지난 4월 출시된 '구워먹는 닭 오리지널'이 가성비 좋은 홈치킨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자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소이갈릭'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구워먹는 닭 소이갈릭은 100% 국내산인 냉장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뒤, 알싸한 국내산 마늘과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입혔다. 익힌 마늘의 은은한 단맛과 깊은 간장의 풍미가 닭고기 본연의 감칠맛
하림, '구워먹는 닭 소이갈릭' GS더프레시 출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090430)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비레디가 2019년부터 매년 '올해의 히어로'를 선정해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비레디는 △2019년 소방관 정신건강 지원 △2020년 소방관 정신 진단 및 치유 장비 기부 △2021년 산악구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의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협업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흥행 흐름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최근 패션 시장에서는 획일화된 디자인보다 캐릭터 요소나 개성 있는 디테일을 통해 자신만의 취향을 표현하려는 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다.이 같은 흐름 속 헬로키티와 협업한 르봉백 2종이 출시 10일 만에 초도 물량이 소진되며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LF몰과 29CM에서는 12일 출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

빙그레, 취약계층에 공주쌀 후원…배식 봉사활동 진행

빙그레(005180)는 연말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 취약계층을 위한 공주쌀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활동을 통해 공주, 부여, 청양을 비롯해 서울, 남양주, 경기 광주, 논산, 김해 등 빙그레 사업장 소재지의 취약계층에 공주쌀 10kg 총 3000포가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또한 빙그레는 연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서울시의 위탁을 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운영하는 서울역 인근의 무료
빙그레, 취약계층에 공주쌀 후원…배식 봉사활동 진행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