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에서 멤버 '한'의 이미지가 빠진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에 나섰다.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중심으로 캐나다에서 판매 중인 해당 협업 제품에 8인조 스트레이 키즈 멤버 가운데 한 명의 이미지가 누락됐다는 지적이 제기됐다.공개된 패키지에는 방찬·리노·창빈·현진·필릭스·승민·아이엔의 모습만 담겨 있었고 한은 포함돼
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

[신년사] 박진선 식품산업協 회장 "식품 산업, 글로벌 시장 전략 전환점"

박진선 한국식품산업협회 회장(샘표식품 대표)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식품산업은 내수 중심의 산업구조에서 벗어나 수출과 글로벌 시장으로 한 전략적 전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박 회장은 26일 신년사를 통해 "국내외 주요 경제 기관들은 고금리 기조의 장기화, 환율 변동성 확대 등으로 내년 역시 불확실성이 높은 한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박 회장은 "국내 식품산업 또한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인구구조 변화, 내수
[신년사] 박진선 식품산업協 회장 "식품 산업, 글로벌 시장 전략 전환점"

허희수의 전략 통했다…SPC 배스킨라빈스, X-mas 케이크 판매량 20%↑

SPC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예약률도 2배 가까이 늘었다.이번 성과의 배경에는 허희수 SPC그룹 사장이 주도한 '케이크 플랫폼'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허희수 사장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단순한 시즌 상품이 아니라 브랜드의 기술력과 감성, 제품 경쟁력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플랫폼으로 설정하고, 구조적 혁신에 초점을 맞췄다. 과거 '와츄원'을 통해
허희수의 전략 통했다…SPC 배스킨라빈스, X-mas 케이크 판매량 20%↑

스초생 판매량 10% 껑충…투썸,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고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판매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투썸플레이스는 12월 24일~25일 양일간 홀케이크 판매량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성과의 중심에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이자 홀리데이 시즌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 있다. 스초생의 크리스마스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0% 증가하며 압도적인 선호를 이어갔다.스초생이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로 자리매김할
스초생 판매량 10% 껑충…투썸,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고

"쪽방촌·학교 밖 청소년에 온기"…매일유업,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달

매일유업(267980)이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모은 판매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일유업은 사내 봉사동호회 '살림'과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매일다양성위원회'가 주관한 자선바자회의 수익금 3650만 원 전액을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기부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 11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바자회 판매 수익금이 단순한
"쪽방촌·학교 밖 청소년에 온기"…매일유업,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달

英 런던 '피카딜리'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농심, 글로벌 캠페인 전개

농심(004370)은 지난 22일 시작으로 28일까지 영국 런던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광장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내걸고 신라면 현장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올해 3월 네덜란드에 유럽법인을 설립한 농심은 런던의 심장부를 파고드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유럽 내 존재감을 빠르게 키운다는 계획이다.런던 피카딜리 서커스는 뉴욕의 타임스퀘어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거리이자 연간 6000만
英 런던 '피카딜리'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농심, 글로벌 캠페인 전개

맥도날드, 하나은행과 '행운기부런 적금' 출시…"적금 만기 시 기부"

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으로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하나은행을 통해 오늘 출시되는 '행운기부런 적금'은 지난 11월 양사가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기획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이다.기부와 재미를 결합한 '퍼네이션'(Fun+Donation) 개념을 금융에 접목해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이 RMHC Korea에 기부금으로 전달되는 구조다. 이를
맥도날드, 하나은행과 '행운기부런 적금' 출시…"적금 만기 시 기부"

KT&G, 제16회 KT&G SKOPF 최종사진가에 '하다원' 작가 선정

KT&G(033780)가 잠재력 있는 한국 사진가를 발굴·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제16회 KT&G SKOPF'에서 하다원 작가를 '올해의 최종사진가'로 26일 발표했다.KT&G SKOPF는 신진 사진가를 발굴 및 양성하기 위해 2008년부터 17년간 이어져온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노순택, 김옥선, 김효연 등 한국의 대표 사진가 54명을 배출했다.이번 제16회 KT&G SKOPF에서는 지난 6월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김찬훈, 하다원, 김
KT&G, 제16회 KT&G SKOPF 최종사진가에 '하다원' 작가 선정

해태아이스,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상 수상

해태아이스는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E-순환거버넌스가 주최하는 'ESG 자원순환 어워즈'는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기관을 포상하고 폐기되는 불용제품 자원의 친환경 처리를 장려하며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시상식이다.해태아이스는 사용이 종료된 아이스크림 냉동 장비 등 대형 전자제품을 E-순환거버넌스와 연계해 친환경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불용 냉동 장비 수거 프로
해태아이스,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상 수상

베이커리도 24시간 시대…파리바게뜨, '하이브리드 매장' 도입

파리바게뜨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되는 '하이브리드 매장'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하이브리드 매장은 주간에는 직원들이 상주해 일반 매장과 같이 운영하고, 심야·새벽 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으로 전환해 운영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24시간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은 시간 제약 없이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다.고객은 간단한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무인 운영 시간대에 매장에 입장할 수 있고, 제품에 부착된 바
베이커리도 24시간 시대…파리바게뜨, '하이브리드 매장'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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