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누적 4000억 돌파 기념…해태제과,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101530)는 22일 1등 페스츄리 후렌치파이의 4가지 감각 매력을 재밌는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64만 개만 준비된 이번 한정판은 국내 과자 시장 1등 페스츄리로 출시 43년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준비했다. 후렌치파이의 독보적인 매력을 맛을 넘어 오감을 주제로 재해석했다.한정판에는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소를 소개한다.숲 속 자연에
누적 4000억 돌파 기념…해태제과,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출시

스타벅스, '30% 할인' 굿 이브닝 프로그램으로 판매량 20% ↑

스타벅스 코리아가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프로그램 시범 운영으로 음료·베이커리 판매량이 늘었다고 22일 밝혔다.굿 이브닝 프로그램은 오후 6시 이후 케이크 혹은 샌드위치를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 시 제조 음료를 30% 할인해 제공하는 행사다.스타벅스는 지난 6월 18일부터 대상 음료를 디카페인 및 카페인 프리 음료에서 전체 제조음료로 확대했다. 푸드 또한 케이크에 한정하지 않고 샌드위치를 추가했으며, 시범 운영 기간도 1
스타벅스, '30% 할인' 굿 이브닝 프로그램으로 판매량 20% ↑

SPC그룹, 연말 맞이 발달장애인 근로자에 제과제빵 교육 기부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발달장애인 제과제빵 근로자를 위한 교육 기부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지난 19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소울베이커리' 소속 발달장애인 근로자 20명을 대상으로 파리크라상 송파교육장에서 진행됐다.소울베이커리는 환경을 생각한 원료 선택과 지역 농산물의 활용을 통해 지역과 공존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만들며, 장애인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갖고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근로사업장이다. 사회복지법인 '애덕
SPC그룹, 연말 맞이 발달장애인 근로자에 제과제빵 교육 기부

맥도날드, 행운버거 2종 출시…기부 캠페인엔 '페이커'와 함께

맥도날드가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맥도날드만의 맛있는 기부 '행운버거' 2종을 26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특히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를 선정해 연말연시 '행운과 나눔'의 의미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페이커는 오랜 기간 세계 무대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챔피언으로 최정상 자리를 지켜온 e스포츠 스타임은 물론, 수많은 기부와 나눔 활동으로 전 세대를
맥도날드, 행운버거 2종 출시…기부 캠페인엔 '페이커'와 함께

농심, 신라면 40주년 기념작 '신라면 골드' 새해 출시

농심(004370)이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앞두고 신제품 '신라면 골드'를 1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신라면 골드는 글로벌 라면시장의 주요 풍미 중 하나인 닭고기 국물 맛을 신라면 고유의 매운맛과 결합해,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농심의 글로벌 확장 의지를 담은 전략제품이다.신라면 골드는 닭고기를 우려낸 진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에,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황과 큐민으로 닭 육수와 어우러지는
농심, 신라면 40주년 기념작 '신라면 골드' 새해 출시

BBQ치킨, 美 리뷰 플랫폼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올라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서비스다.음식점과 카페를 비롯해 미용·의료·생활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며,
BBQ치킨, 美 리뷰 플랫폼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올라

롯데칠성음료, 공정위 주관 CP 등급 평가 AA 등급 획득

롯데칠성음료(005300)는 19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CP 등급평가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한 지 1년 이상 경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전년도 CP 운영 실적에 대해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CP 도입 및 운영방침 수립, 최고 경영진의 지원, 교육 훈련 프로그램, 프로그램 효과성 평가와 개선 등 총 7개 항목을 평가해 등
롯데칠성음료, 공정위 주관 CP 등급 평가 AA 등급 획득

롯데웰푸드, 친환경 포장 빠삐코·돼지바로 '그린패키징 공모전' 최우수상

롯데웰푸드(280360)는 '제15회 그린패키징 공모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한국환경포장진흥원이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그린패키징 공모전'은 우수한 친환경 포장 기술과 디자인 사례 등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관련 학생 및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기술 개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공모전이다.소비자로 하여금 친환경 포장 기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친환경 포장 제품 소비를 독려하는 목적도 있다.이번 공모전에서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친환경 포장 빠삐코·돼지바로 '그린패키징 공모전' 최우수상

홍콩반점, 매콤·꾸덕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더본코리아의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중식 스타일에 투움바 소스를 접목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슈림프 투움바 짬뽕은 홍콩반점만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를 활용해 진하고 꾸덕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투움바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으며, 튀긴 새우 두 마리를 고명으로 올려 비주얼과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홍콩반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
홍콩반점, 매콤·꾸덕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오뚜기, '2025 농업-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사례' 최종 우수작 선정

오뚜기(007310)는 농림축산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발표한 '2025 농업–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사례'에서 최종 우수작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공모는 농업과 산업 간 협력을 강화하고 농가 소득 안정 및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한 우수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1차 심사를 통해 총 10개 사례가 선정됐으며, 이후 온·오프라인 대국민 투표를 거쳐 오뚜기를 포함한 총 3개 기업이 최종 우수작으로 확정됐다.오뚜기
오뚜기, '2025 농업-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사례' 최종 우수작 선정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