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개인사업자면 추첨 통해 잔액 2배로"…케이뱅크, '사장님통장' 출시

17세 이상 개인사업자 가입 가능…최대 연 2.3% 금리 혜택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4-05-28 10:35 송고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279570)는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하고 매일 1명씩 추첨해 통장 보유 잔액을 2배로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17세 이상 개인사업자를 위한 수시입출금식 통장이다. 연 0.1% 기본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여기에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추가로 가입하면 업계 최고 수준인 연 2.3% 금리 혜택을 10억 원 한도까지 받을 수 있다.
사장님통장은 예금주명과 상호명을 함께 표기해 조회나 이체 등 금융거래 시 보다 편리한 거래를 지원한다. 거래처나 사업 파트너에게 편리하게 계좌번호를 안내하며 상호명도 알릴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이체와 출금, 각종 증명서 발급을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사장님통장은 케이뱅크가 무료로 제공하는 '사장님 신용리포트',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더욱 유용하다.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고객 신용관리를 돕는 사장님 신용리포트 서비스를 이달부터 제공하고 있다. 카드, 대출 등 신용정보와 신용점수 변동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달 업데이트한 신용점수 분석 리포트를 알림으로 제공한다.
우리가게 매출관리는 카드매출 정보를 캘린더 형태로 한눈에 확인하며 편리한 매출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매출과 입금금액은 물론 배달앱 매출도 함께 관리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마다 앱 푸시로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

케이뱅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사장님통장을 보유한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통장 잔액을 2배로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28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사장님통장 잔액 100%를 최대 100만 원 한도로 지급한다. 주말과 공휴일은 추첨에서 제외되며 고객당 1번 당첨 기회만 제공된다.

사장님통장 개설을 위해서는 사장님통장을 신규 개설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통장(생활통장·MY입출금통장)을 사장님통장으로 교체하면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 출시로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여수신을 아우르는 SME 뱅킹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사장님통장 잔액의 100%를 돌려주는 프로모션도 실시하는 만큼 사장님통장을 개설하고 잔액을 보유하면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갈 수 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