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내란재판부 기피' 재항고도 기각…내란 우두머리 항소심 곧 재개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사건 항소심 재판부에 대해 기피 신청을 냈으나 대법원에서 최종 기각됐다.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12일 윤 전 대통령이 낸 법관 기피 기각결정에 대한 재항고를 기각했다.앞서 서울고법 형사1부(부장판사 윤성식)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 2심을 심리하는 서울고법 형사12-1부(고법판사 이승철 조진구 김민아)에 대한 윤 전 대통령의 기피 신청을 기각했다.서울고법 형사1부는 "관련 사건과 본안 사건은 별개의 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