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아이브 이서, 시선 압도하는 러블리 비주얼+싱그러운 매력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11-24 10:15 송고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데이즈드
걸그룹 아이브(IVE) 이서가 뷰티 화보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24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이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서는 양갈래로 길게 땋아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반짝이는 눈송이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에 화려한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 파스텔 톤의 니트 등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한층 성숙해진 이서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 더욱 깊어진 눈빛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아우라는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이서는 "어릴 때 굉장히 갖고 싶던 소꿉놀이 세트가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때 부모님께 선물로 받아서 아직도 기억이 난다"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잊지 못할 추억을 들려주기도 했다. 이어 "올해는 정성이 담긴 손편지를 받고 싶다. 제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항상 편지를 쓰는 편인데, 편지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이서는 "내년에는 지금보다 더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팬분들과 대면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고 다가오는 2023년의 포부와 바람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서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공식 누리집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