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소녀시대 수영이 직접 부른 OST ‘바람꽃’ 기대감 상승

(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0-30 12:01 송고
소녀시대 수영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연출 이재동)’OST에 참여했다.

‘내 생애 봄날’은 감우성이 OST 녹음 참여로 화제가 된 내 생에 봄날 OST의 마지막 주인공은 ‘이봄이’ 역의 수영으로 결정 됐다. 수영은 직접 부른 테마곡 '바람꽃'으로 드라마에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답했다.

소녀시대 수영이 자신이 출연 중인 ´내 생에 봄날´ OST에 직접 참여했다. © News1 스포츠 /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제공
테마곡 ‘바람꽃’은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아련한 슬픔을 더하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따뜻한 피아노 멜로디의 감성이 묻어 서정적이며 행복한 눈물과 남겨진 사람이 더욱 행복했으면 하는 ‘봄이’의 애틋한 사랑이 가사 속에 담겨있어 따뜻한 울림을 느끼게 해준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삽입됐던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 와 ‘다비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 ‘잠 못 드는 밤’ 까지 연속 3곡을 히트시키며 화제가 된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곡을 프로듀싱해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30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둔 ‘내 생애 봄날’은 드라마의 프롤로그를 장식했던 ‘따뜻했던 봄날 우리에게 일어났던 기적과도 같은 일들’ 이란 대사처럼 시청자들의 가슴 속을 아련하게 만들며 ‘내 생애 봄날’에 마지막 이야기도 ‘수영’이 부른 ‘바람꽃’으로 하여금 궁금증을 높인다.

OST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수영이 빠듯한 촬영 일정상 배우로서 OST에 참여하기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정성과 열정을 보이며 테마곡 바람꽃’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수영이 부른 테마곡 ‘바람꽃’은 30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