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턴 '찾아가는 서비스'…단계적 확대 예정 누적 210만 명 유심 교체…재설정도 10만명 달해홍승태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이 18일 서울 삼화타워에서 열린 'SKT 일일 브리핑'에서 '고객 신뢰 위원회 출범'과 관련해 설명하고 있다. 2025.5.18/뉴스1 ⓒ News1 양새롬 기자홍승태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 임봉호 MNO사업부장, 류정환 네트워크인프라센터장이 18일 서울 삼화타워에서 열린 'SKT 일일 브리핑'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5.5.18/뉴스1 ⓒ News1 양새롬 기자관련 키워드SK텔레콤사이버침해고객신뢰위원회브리핑집단분쟁위약금찾아가는서비스.유심양새롬 기자 K-방산 '눈·두뇌' 이곳서 태어난다…한화시스템 구미공장[르포]김장날 수육 들고 나타난 82년생 회장님…정기선 'MZ리더십' 눈길관련 기사SKT "창사 이래 가장 힘든 시간…대표 통신사 위상 찾을 것"SKT, 2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37.07% 감소…"해킹 여파"(상보)SKT 해킹 사태 결국 '위약금 면제'로…SKT '이통 1위' 흔들릴까'영업재개' SKT "정상화 위해 최선…신뢰회복방안 조만간 발표"SKT 다음주 신규영업 재개…고객 마음 돌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