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희 농심 면마케팅팀 선임 인터뷰"세계관 훼손 없게" 캐릭터·제품 매칭…디자인 완성도 호평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헌터스'와의 협업을 진행한 박소희 농심 면마케팅팀 선임이 신라면 컬래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헌터스' 캐릭터가 들어간 농심 신라면 제품군/뉴스1 ⓒ News1 이강 기자관련 키워드농심케데헌케이팝데몬헌터스마케팅신라면이강 기자 정부, 내년 국고채 225.7조 발행…1월부터 16조 풀린다정부, 내년 원화외평채 13.7조원 발행…전액 차환·상반기 비중 확대관련 기사'케데헌' 속 라면 또 터졌다…농심, 사전판매 2시간 만에 완판"케데헌에 나온 그 라면"…농심, 신라면 3종 한정 출시케데헌 업고 APEC 수혜…K-푸드 빅2 '농심'의 반격BTS·케데헌 이어 엔하이픈까지…라면업계 K-컬처 효과 노린다"헌트릭스가 먹던 김밥·라면"…케데헌 '먹방'에 K푸드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