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희 농심 면마케팅팀 선임 인터뷰"세계관 훼손 없게" 캐릭터·제품 매칭…디자인 완성도 호평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헌터스'와의 협업을 진행한 박소희 농심 면마케팅팀 선임이 신라면 컬래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헌터스' 캐릭터가 들어간 농심 신라면 제품군/뉴스1 ⓒ News1 이강 기자관련 키워드농심케데헌케이팝데몬헌터스마케팅신라면이강 기자 10월 경상수지 68.1억달러 흑자…1~10월 896억 '역대 최대'(종합)[단독]재정경제부에 '민생경제국' 신설…물가·복지·고용 한곳서 총괄관련 기사'케데헌' 속 라면 또 터졌다…농심, 사전판매 2시간 만에 완판"케데헌에 나온 그 라면"…농심, 신라면 3종 한정 출시케데헌 업고 APEC 수혜…K-푸드 빅2 '농심'의 반격BTS·케데헌 이어 엔하이픈까지…라면업계 K-컬처 효과 노린다"헌트릭스가 먹던 김밥·라면"…케데헌 '먹방'에 K푸드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