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케데헌 이어 엔하이픈까지…라면업계 K-컬처 효과 노린다

코첼라 인연 잇는 삼양식품, 엔하이픈과 '맵'으로 글로벌 공략
농심·오뚜기도 K-컬처 협업 지속…"해외 시장 공략 속도"

본문 이미지 - 맵(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 엔하이픈.(삼양식품 제공)
맵(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 엔하이픈.(삼양식품 제공)

본문 이미지 -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 3종 이미지.(농심 제공)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 3종 이미지.(농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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