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앤디 아내' 이은주, 괌 신혼여행서 만취…"취중 영상, 기억 안 나" [N샷]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08-11 09:23 송고 | 2022-08-11 14:01 최종수정
이은주 SNS 캡처 © 뉴스1
이은주 SNS 캡처 © 뉴스1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가 남편이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와 즐긴 괌 신혼여행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취중영상'이라는 해시태그(핵심어 표시)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사실 이 영상을 찍은 기억이 나질 않아요"라면서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그냥 술에 취해 킹크랩인지 랍스터인지도 헷갈렸지만 스테이크가 사르르 녹았던건 또렷이 기억납니다"라고 했다. 

이어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어요"라면서 "플렉스한 보람 만땅"이라고 했다. 또 "아! 여기 갈 땐 너무 캐주얼(간편)한 의상은 안 된다고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은주가 앤디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술에 취한 이은주는 셀프 영상을 찍으며 배시시 웃고 있다. 옆에 앉은 앤디는 "이렇게 안 먹어봤지"라면서 랍스터를 레몬에 찍어 그의 입에 넣어줬다. 랍스터를 먹은 이은주는 맛에 감동받은 표정을 지었다.
이은주 SNS 캡처 © 뉴스1
이은주 SNS 캡처 © 뉴스1

이어 다른 영상 속에는 열심히 랍스터를 발라내고 있는 앤디의 모습이 담겼다. 또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앉아 손 하트 포즈를 하며 활짝 웃고 있다. 

한편 이은주는 9세 연상인 앤디와 지난 6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