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수능 점심 따뜻하게 먹으려면?"…써모스,'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 출시

밥·국·반찬 용기 등으로 구성…64도 이상 온도 유지 가능
11월 8일까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행사 진행 중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1-11-04 11:24 송고
써모스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 (써모스코리아 제공) © 뉴스1

써모스는 수험생 맞춤형 도시락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수능 당일 점심 식사를 도시락으로 먹어야 하는 수험생들을 고려해 △밥 용기(330㎖) △국 용기(260㎖) △반찬 용기(230㎖) 등으로 구성해 부모님의 '집밥'을 재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신제품 보온용기는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돼 '64도 이상 온도'(6시간 기준)가 유지되는 강력한 기능을 갖췄다. 아침에 담은 도시락을 점심에도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신제품은 수저세트와 전용 보온백까지 포함해 수능 당일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수험생을 고려했다. 보온 용기 양 옆에는 잠금장치가 있어, 이동 중 뚜껑이 열려 음식물이 새지 않도록 내부 용기를 고정해준다.

또 국 용기는 이중 구조의 밀폐형으로 구성해 뜨거운 내용물의 열기가 손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밥과 국 용기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소재(SUS 304)로 제작해 뜨거운 밥과 국을 담아도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찬 용기는 반찬을 구분하여 담을 수 있는 칸막이를 부착해 다양한 반찬을 담을 수 있게 했다. 강력한 밀폐형 구조로 제작돼 국물 있는 반찬도 외부로 샐 염려 없이 담을 수 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직장, 학교 등 위생적인 개인 도시락을 휴대하는 소비자들이나 등산, 낚시 등에 야외 활동용 도시락으로도 신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써모스는 수능을 맞이해 오는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수능 준비물 도시락&보온병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주요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써모스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 (써모스코리아 제공) © 뉴스1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