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곽민정♥문성곤, '로코'같은 첫만남 "접촉사고 나서 만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8-11 08:40 송고 | 2020-08-11 08:43 최종수정
E채널 '노는언니'제공© 뉴스1
E채널 '노는언니'제공© 뉴스1
피겨요정 곽민정이 남자친구인 농구선수 문성곤과 드라마틱했던 첫 만남의 기억을 꺼낸다.

11일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에서는 곽민정과 문성곤의 '로코급' 첫 만남 스토리가 공개된다.

곽민정과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문성곤 선수는 지난주 '노는 언니' 첫 방송과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극하는 등 화제로 떠올랐다. 그는 '노는 언니'를 통해 생애 첫 MT를 떠나게 된 예비신부 곽민정을 직접 촬영장까지 데려다주며 스위트 가이 면모를 뽐내 부러움을 산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골프여제 박세리, 땅콩검객 남현희, 배구쌍둥이 이재영, 이다영, 피겨요정 곽민정, 수영인싸 정유인 등 멤버들은 MT에 깜짝 급습한 유세윤, 장성규, 광희와 함께 바비큐 파티를 갖다 진실게임에 돌입한다.

곽민정은 남자친구 문성곤과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느냐는 질문을 받고 "접촉사고가 났다. 제가 가해자, (문성곤이) 피해자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또 "사고를 빨리 마무리하고 집에 갔는데 (문성곤이) 어떻게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연락이 왔더라"며 “운동선수다보니까…농구선수의 세 다리 네 다리 건너, 물어서 연락이 왔더라"고 처음 연락을 주고받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첫 만남 스토리를 듣던 박세리와 장성규 등은 "관심 있었네" "완전 꽂혔던 거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곽민정은 "오빠가 먼저 '괜찮으세요?'라고 묻더라. 제가 부딪힌 건데…"라며 사고로 시작된 문성곤과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고백한다.

로맨틱 코미디같은 곽민정과 문성곤, 달달한 예비부부의 더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는 11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