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라스트© 뉴스1 |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는 지난 2일과 4일 오사카 제프 난바(Zepp Namba),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엘라스트 퍼스트 재팬 라이브 투어 2022'를 열고 일본 팬들을 만났다.
특히 이번 투어는 엘라스트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첫 해외 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와 팬들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이후 엘라스트는 소속사를 통해 "꿈같았던 투어가 끝났는데 정말 행복했고 감사했다"며 "너무 보고 싶었던 일본 엘링(팬덤명)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많이 울컥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첫 단독 콘서트이자 첫 해외 콘서트였는데 우리 인생에 정말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엘라스트는 최근 미니 3집 활동을 통해 라이브 실력과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크리처'(Creature)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로어'(ROAR)는 전작 '다크 드림' 대비 3배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엘라스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hm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