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재테크] 마흔의 돈 공부 / 똑똑한 부동산 월세부자

[신간]

(서울=뉴스1) 이영섭 기자 | 2019-11-21 09:05 송고
© 뉴스1
© 뉴스1


◇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 단희쌤(이의상) 지음 / 다산북스 / 1만7000원
저자는 마흔 이후부터는 20~30대와는 다른 돈 공부(재테크)를 해야 한다고 말한다. 30대 후반 호기롭게 안정된 직장에서 나왔지만 사업에 실패하면서 10억원이 넘는 빚을 졌던 저자는 실전에서 우러난 돈 공부 원칙과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는 인생 2막 재테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안정적 현금을 창출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덧붙인다. 저자는 현금흐름을 창줄하기 위해 필요한 원칙과 방식을 상세히 설명하다. 

◇ 똑똑한 부동산 월세부자 / 한혜림(베리블루) 전희영(지원서원아빠) 지음 / 스마트북스 / 1만6500원

월세부자로 가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얘기한다. 불과 몇천만으로 시작해서 2년여만에 월세부자 시스템을 만든 저자들은 월세 투자 성공 스토리를 들려주며 월세부자로 가는 디딤돌 투자방식을 소개한다.

저자들은 디딤돌 월세 투자의 원칙으로 △투자금이 작을 것 △리스크가 작을 것 △돈이 돼야 할 것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것 등을 제시한다. 또한 월세수익과 시세차익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 한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입지분석 및 세팅, 운영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sosabu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