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6일 만에 퇴원, 국회서 기자회견…"당 바로 세우는 일 보수재건 첫걸음""당대표 거취 당원이 결정, 李재판 재개에 힘 모아야…당직 개편 순차적으로"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이날 장 대표는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에 국회로 복귀했다. 2026.6.24 ⓒ 뉴스1 황기선 기자김일창 기자 장동혁 "보수재건 첫 걸음은 당 기강 확립"…사퇴 압박 정면돌파[속보] 장동혁 "보수재건 첫걸음은 당 기강 확립…더 미룰 수 없다"박기현 기자 장동혁 엿새 만에 복귀…국힘 "건강 상태 예상보다 안 좋았다"장동혁 "보수재건 첫 걸음은 당 기강 확립"…사퇴 압박 정면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