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엿새만에 퇴원 후 기자회견…"재선거에 힘 모아야 할 때""거취, 당원이 결정" 일축…"李재판 재개 모두 힘모아 싸워야"입원 엿새 만에 퇴원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로 등청하고 있다. 2026.6.24 ⓒ 뉴스1 신웅수 기자김일창 기자 돌아온 장동혁 "당 기강 잡겠다"…사퇴론 정면돌파(종합)[속보] 장동혁 "보수재건 첫걸음은 당 기강 확립…더 미룰 수 없다"박기현 기자 돌아온 장동혁 "당 기강 잡겠다"…사퇴론 정면돌파(종합)[속보] 장동혁 "보수재건 첫걸음은 당 기강 확립…더 미룰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