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오프라인 쇼핑 선회 타고 '가성비 균일가' 판매고"매장 대형화로 출점 확대·가격 정책 동일하게 유지하며 대응"(다이소 제공)2024.9.6/뉴스1 ⓒ News1 김명신 기자(세종시 제공)관련 키워드다이소김명신 기자 '10조 경쟁' 신세계 VS 롯데百, 매출 TOP4 순위 경쟁 속도전(종합)롯데百 잠실·본점, 매출 '3조·2조' 돌파…"올해 역대 최대 예상"관련 기사쿠팡發 리스크…초저가 오프라인 유통 모객 효과 누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12월 초, 핫팩·겨울 의류 "잘나가네"脫쿠팡 이어지나…e커머스, 보안 강화·모객 확보 경쟁"오아시스마켓, 월 최대 2만 원 할인"…'오아시스 삼성카드' 출시애경산업 투에딧, 인기 캐릭터 세숑과 협업 신제품 5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