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자유 갈까? 패키지 갈까?…내일투어, 다양한 일본여행 상품 선봬

도쿄 자유여행 시 아이돌 콘서트 티켓 제공 이벤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3-04-11 09:28 송고
내일투어 진짜 북큐슈여행 3일 패키지(내일투어 제공)
내일투어 진짜 북큐슈여행 3일 패키지(내일투어 제공)

짧은 휴가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일본여행이 더욱 수월해졌다. 내달 8일부터 입국 시 요구되던 백신증명서, 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도 전면 해제된다.
  
내일투어는 앞으로 일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취향에 맞춰 떠날 수 있는 일본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품은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북큐슈, 나가사키 지역을 자유, 패키지, 개별 패키지 등 맞춤형으로 골라갈 수 있도록 했다.

개별자유여행으로 도쿄, 오사카를 추천했다. 두 도시는 교통, 관광 인프라가 훌륭해 자유여행으로 즐기기 좋다.  
도쿄 상품 중 다음 달 17일 출발 일정에 한정해 일본 인기 아이돌 노기자카46 멤버 사이토아스카의 도쿄돔 졸업 콘서트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여행으로 오키나와, 북큐슈 여행을 추천했다. 가이드와 동반하며 전용 차량으로 관광지 이동이 편리하다.

오키나와 상품의 경우 5~6월에는 대표적인 일본 수국명소 '요헤나수국원'을 방문한다. 북큐슈 패키지여행 상품은 미슐랭 2스타를 받은 맛집 카니혼케의 게요리 정식을 포함했다.

두 상품 모두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출발부터 귀국까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한다.
개별 패키지로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나가사키를 추천했다. 소규모 단독 가이드와 차량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나가사키 상품은 일본 내 인기 가족여행지 나가카시아일랜드 숙박을 포함한다. 

개별 패키지는 가족이나 지인이 함께 다녀 안정감은 물론, 관광코스나 식사, 일정도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