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정은, 애플TV+ '리틀아메리카 시즌2' 출연…명품 열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2-12 13:25 송고
사진제공=윌엔터
사진제공=윌엔터
배우 이정은이 '리틀아메리카 시즌2'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9일 애플TV+(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리틀아메리카 시즌2' 첫 번째 에피소드 '미스터 송'(MR SONG)에서 이정은은 주인공 숙자 역으로 등장했다.
'리틀아메리카 시즌2'는 미국 이민자들의 이야기 속에 재미와 감동을 담은 이야기다. 다양한 이민자들이 섞여 생활하는 미국에서 이민자들이 실제로 겪은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2의 첫번째 에피소드인 '미스터 송'에는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이기홍과 '미나리'의 앨런 김 등 한국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영화 '기생충'으로 이미 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정은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OTT 작품 중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은 '코다'의 션 헤이더 감독이 각본과 제작으로 참여해 기대감 높일 뿐 아니라 배우 이정은이 전세계 팬들과 교감할 수 있게 된 첫 해외 작품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이정은은 지난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이후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또한 올해에도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영화 '오마주' 출연에 이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그려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매료시켰다.

한편 이정은은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와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출연 소식을 알린 후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리틀 아메리카 시즌2'까지, 멈추지 않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