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맥주와 선 긋는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

클라우드의 올 몰트 계승…투명병으로 청량감 극대화
몽드셀렉션 2024에서 세계 맥주와 경쟁해 '은상'

 롯데칠성음료가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4세대 맥주 '크러시'를 출시했다. 사진은 포스터.(롯데칠성음료 제공)2024.5.9/뉴스1
롯데칠성음료가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4세대 맥주 '크러시'를 출시했다. 사진은 포스터.(롯데칠성음료 제공)2024.5.9/뉴스1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 330㎖ 병, 500㎖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 360㎖, 470㎖, 500㎖의 캔 제품, 1.6L, 420㎖ PET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롯데칠성음료 제공)/뉴스1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 330㎖ 병, 500㎖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 360㎖, 470㎖, 500㎖의 캔 제품, 1.6L, 420㎖ PET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롯데칠성음료 제공)/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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