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4세대 맥주 '크러시'를 출시했다. 사진은 포스터.(롯데칠성음료 제공)2024.5.9/뉴스1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 330㎖ 병, 500㎖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 360㎖, 470㎖, 500㎖의 캔 제품, 1.6L, 420㎖ PET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롯데칠성음료 제공)/뉴스1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크러시올몰트청량감에스파윤원진 기자 잠실역서 충주사과 직거래 판매…상설매장도 추진'목계나루 뱃소리' 미래 무형유산 발굴 육성사업 선정관련 기사'카리나 맥주' 롯데칠성 크러시, 여름 성수기 겨냥 마케팅 러시롯데칠성음료, 카리나 맥주 '크러시'…마케팅 다변화로 소비자 공략롯데칠성 맥주 매출 이끈다…4세대 맥주 '크러시' 론칭 후 매출 46%↑[단독]롯데칠성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단종…'크러시' 집중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크러시' 21일 출시…유흥시장 공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