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카리나 모델로 선정해 광고 캠페인 전개성수기 및 스포츠 마케팅도 활발크러시 병.(롯데칠서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크러시클라우드배지윤 기자 [유통人터뷰]"사람 대신 로봇이 튀긴다"…바른치킨 상위 10% 매장 비결은'펩시·스팅' 앞세운 롯데칠성 미얀마 법인 "올해 매출 1400억 간다"관련 기사'기존 맥주와 선 긋는다' 롯데칠성음료 4세대 맥주 '크러시'"QR코드로 식품 정보 확인"…롯데칠성, 밀키스·새로에 '푸드 QR' 도입[단독]롯데칠성, '오리지널' 떼고 클라우드로 이름 변경…패지키도 리뉴얼"역대급 무더위도 불경기 못 이겼다"…2분기 "맥주 판매 줄고 소주 늘었다"'카리나 맥주' 롯데칠성 크러시, 여름 성수기 겨냥 마케팅 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