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청량함 강화2025년에는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본상롯데칠성음료의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가 특유의 맛과 품질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한 '크러시' 캔 제품.(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크러시청량함iF디자인클라우드마케팅윤원진 기자 충주경찰서, 시민과 함께 음주운전 단속…경찰 활동 투명성 확보음성군, 그린에너지 스마트농업타운 투자선도지구 지정 추진관련 기사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크러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