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청량함 강화2025년에는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본상롯데칠성음료의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가 특유의 맛과 품질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한 '크러시' 캔 제품.(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크러시청량함iF디자인클라우드마케팅윤원진 기자 한국교통대학교, 일학습병행 성과평가 2년 연속 A등급 달성조병옥 음성군수, 국수가게 일일점장 맡아 자활근로사업 홍보관련 기사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크러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