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용 편리·거품 잘 살려…아사히 풀오픈탭 출시 첫 달 10만캔 팔려크러시 맥주 매출 반등했지만, 성장 더 필요…새 패키지로 소비자 이목크러시 X 카리나,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광고(롯데칠성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이형진 기자 교촌 '바르고 봉사단', 소아암 환아 위한 '히크만 주머니' 선물"가족과 맛있는 식사가 행복"…맥도날드, '행복 인식조사' 결과 발표관련 기사롯데칠성음료, 공정위 주관 CP 등급 평가 AA 등급 획득충북 대표 '시원 소주' 10년 만에 리뉴얼…알코올 도수 16도신동빈 회장 강조한 '다양성의 가치'…롯데, 2025 다양성포럼 진행롯데칠성, 지속가능경영유공 종합 ESG 부문 산업부장관표창 수상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투명 페트병'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