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 시설관리공단이 출범 1년 8개월여 만에 새 청사로 이사를 마쳤다.(완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6.5.6/뉴스1관련 키워드완주군완주시설관리공단신청사이전강교현 기자 "조용히 해" 한마디가 부른 비극…배려로 시작한 동거의 결말완주군시설관리공단, 신청사 개청…"군민 중심 공공서비스 강화"관련 기사완주군시설관리공단, 신청사 개청…"군민 중심 공공서비스 강화"완주군 시설관리공단, 봄철 사업장 환경정비·안전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