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남북공동선언 25주기 맞아 "평화로운 미래 일궈 나갈 것"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김대중도서관에서 열린 6ㆍ15 남북정상회담 21주년 기념식 및 학술회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1.6.15/뉴스1관련 키워드6·15 남북공동선언 25주년김대중김정일악수평화이산가족전원 기자 김영록 전남지사 "길을 만들어 낸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민형배 인수위, 별정직 29명 채용 추진…서울시와 같은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