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정통부, '2026년 K-디지털 그랜드 챔피언십' 추진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해 12월 3일 서울 가빈 아트홀에서 매년 국내 최고 AI·디지털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는 'K-디지털 그랜드 챔피언십' 최종 결선을 개최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12.4관련 키워드과기정통부AI스타트업스타트업스타트업경진대회이기범 기자 네이버 "정부 전용 AI 인프라 짓겠다"…공공시장 승부수"AI 활용한 사람의 '멀티 능력' 보상받는 시대 올 것"관련 기사"청년은 핵심 정책 파트너"…과기정통부, 제3기 2030 청년자문단 출범[인터뷰] 젠슨 황 통역 나섰던 슈퍼브AI 대표 "엔비디아 스택 적용, 우리가 '최전선'"'미토스 수출 통제' 대응…'업스테이지 컴퍼니' 출범[뉴스잇(IT)쥬]최연소 K문샷 이민형 PD 결국 낙마…배경훈 부총리, 사의 재가정부 "국산 AI 모델, 금융·농업·법률 현장 파고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