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개통·생활밀착 혜택 전략 효과"1월 31일까지 감사 이벤트 진행KT엠모바일이 14일 알뜰폰 최초로 가입자 190만 명을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전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6.01.14/뉴스1(KT엠모바일 제공)김민수 기자 과기자문회의, 내년도 R&D 예산배분안 등 3건 의결구혁채 1차관, 호주 대사 면담…AI·양자 과학기술 협력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