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카카오·마이리얼트립과 '친구톡' 업그레이드 공유

5월 13일 NHN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 웨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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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클라우드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엔에이치엔(NHN·181710)클라우드가 카카오(035720)와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고객 소통에 필요한 메시지 설루션 활용법을 공유한다.

NHN클라우드는 양사와 함께 5월 13일 오후 2시 'NHN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NHN 노티피케이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HN 노티피케이션은 알림톡, 친구톡, 단문 문자 메시지(SMS), 국제 SMS, 푸시, 이메일, 대용량 모바일 문자 메시지(RCS) 등 고객 소통에 필요한 메시지 발송·관리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설루션이다.

커머스와 정보기술(IT)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의 기업 3000여 곳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7년 연속 전년 대비 60% 이상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 주제는 '그로스(성장)&고객관계관리(CRM)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한다. 희망하는 고객사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NHN 노티피케이션의 메시지 발송 채널 중 하나인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카카오 친구톡'은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마케터들에게 친구톡 발송 대상과 타기팅 세분화, 개인화 메시지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내용과 NHN노티피케이션 활용법을 공유한다.

NHN클라우드는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딜러사 중 친구톡 매출 1위 사업자로 이번 웨비나를 카카오 함께 마련했다.

웨비나에서는 △마이리얼트립만의 친구톡 성공 공식: '리얼' 그로스 마케팅이란? △"나야 NHN Cloud 알림톡/친구톡", 근데 안정성과 트렌드를 곁들인... △카카오톡 친구를 넘어, CRM 고객까지 한번에! 친구톡 Upgrade를 등 주제로 발표가 열린다.

NHN 노티피케이션의 친구톡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NHN 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카카오 알맄톡, 친구톡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를 전한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뿐만 아니라 CRM 기반의 전체 고객까지 맞춤형 광고 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친구톡 업그레이드 버전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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