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콘텐츠를 한 손에" 1대 1 맞춤 공략하는 네카오

다음 9년 만에 전면 개편…취향 반영 쇼핑·뉴스·숏폼 추천
네이버 '서치피드'는 잘 보이게…같은 검색어도 개인별 제안

다음 애플리케이션의 '홈' 탭에서 콘텐츠 피드를 스크롤하면 이용자 정보를 바탕으로 '새로 추천하기' 기능이 뜨고(왼쪽), '콘텐츠' 탭에서는 분야별로 전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애플리케이션 화면 갈무리)
다음 애플리케이션의 '홈' 탭에서 콘텐츠 피드를 스크롤하면 이용자 정보를 바탕으로 '새로 추천하기' 기능이 뜨고(왼쪽), '콘텐츠' 탭에서는 분야별로 전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애플리케이션 화면 갈무리)

네이버 PC와 모바일 검색 탭에 상품을 입력하면 상단 '서치피드' 탭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화면 갈무리)
네이버 PC와 모바일 검색 탭에 상품을 입력하면 상단 '서치피드' 탭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화면 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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