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열풍 타고 물류도 해외로…K커머스 경쟁 본격화

한진 ‘넥스트 커머스’·CJ대한통운 초국경 물류 등 글로벌 공략 가속
브랜드 해외 직판·역직구 전 과정 돕는 '통합 커머스 물류' 부상

조현민 한진 사장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한진 언박싱데이 2025'에서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2025.12.9/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
조현민 한진 사장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한진 언박싱데이 2025'에서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2025.12.9/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

본문 이미지 - 조현민 한진 사장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한진 언박싱데이 2025'에서 K-뷰티의 성공 비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25.12.9/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
조현민 한진 사장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한진 언박싱데이 2025'에서 K-뷰티의 성공 비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25.12.9/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

본문 이미지 - CJ대한통운이 틱톡 등과 손잡고 K브랜드의 해외 진출 지원에 나선다. (CJ대한통운 제공) ⓒ News1 DB
CJ대한통운이 틱톡 등과 손잡고 K브랜드의 해외 진출 지원에 나선다. (CJ대한통운 제공) ⓒ News1 DB

본문 이미지 -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퍼스널 케어 원료 B2B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외국인 참관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자료사진) 2025.7.2/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퍼스널 케어 원료 B2B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외국인 참관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자료사진) 2025.7.2/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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