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사이니지, 2030년 시장규모 58조…삼성·LG, TV 구원투수

옥외 광고 넘어 맞춤형 설루션 제공 등 시장 확대 나서
삼성 자동차, LG 축구장…B2B 중심 글로벌 사이니지 공략 본격화

삼성전자가 글로벌 자동차 기업 '도요타(TOYOTA)'의 디지털 매장 구축에 스마트 사이니지 2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삼성전자가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한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 위치한 '도요타(TOYOTA)' 매장 모습.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29/뉴스1
삼성전자가 글로벌 자동차 기업 '도요타(TOYOTA)'의 디지털 매장 구축에 스마트 사이니지 2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삼성전자가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한 스페인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 위치한 '도요타(TOYOTA)' 매장 모습.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29/뉴스1

본문 이미지 - LG전자가 스페인 프로 축구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 리야드 메트로폴리타노에 초대형 리본보드를 공급하며, 경기장에 최적화된 제품과 혁신 관리 솔루션으로 글로벌 사이니지 시장 리더십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리야드 메트로폴리타노 최상단에 설치한 2000m2 규모의 초대형 리본보드.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전자가 스페인 프로 축구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 리야드 메트로폴리타노에 초대형 리본보드를 공급하며, 경기장에 최적화된 제품과 혁신 관리 솔루션으로 글로벌 사이니지 시장 리더십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리야드 메트로폴리타노 최상단에 설치한 2000m2 규모의 초대형 리본보드.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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