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강남에 오프라인 매장 출범…K-웰니스 플랫폼 목표올리브영 매장 전경(올리브영 제공)올리브배러 브랜드 로고(올리브영 제공)관련 키워드CJ올리브영박혜연 기자 지그재그 "넥스트 프로그램 성과…참여사 거래액 최대 274% ↑"에이블리 "블프 역대 최대 성과…일평균 거래액 20% 증가"관련 기사"집에서도 전문가처럼 관리"…CJ올리브영, '셀프뷰티' 인기'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中온라인몰 '한국인 계정 판매글' 홍수…경찰, 인터폴 통해 삭제 요청中 온라인몰서 한국인 계정 구매 가능했다…"실명·주민번호까지 지급"脫쿠팡 이어지나…e커머스, 보안 강화·모객 확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