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더 10인에게 물었다②-Ⅰ] "실질적 시장 수요 반영"누리라운지·누리그라운드·누리글로우…인프라 확장 주력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누리하우스제공)누리하우스가 개최한 'K뷰티 부스트 인 뉴욕2025'의 B2B, 미디어 행사에 글로벌 유통사를 포함해 400여명의 크리에이터 및 관계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치러졌다.(누리하우스제공)관련 키워드누리하우스백아람김진희 기자 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관련 기사[K-뷰티 신드롬]② 글로벌 사로잡은 비결…키워드는 '젊은 인재·롱런'누리하우스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유통사 참여 몰려"K-뷰티 플랫폼 누리하우스, 시리즈A 브릿지 투자 35억원 유치누리하우스, 해시드 등 35억 추가 투자 유치누리하우스, 서울콘 K-뷰티 행사 참가자 역대 최대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