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신드롬]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 "소비자와 공감 추구"

[뷰티 리더 10인에게 물었다②-Ⅰ] "실질적 시장 수요 반영"
누리라운지·누리그라운드·누리글로우…인프라 확장 주력

본문 이미지 -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누리하우스제공)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누리하우스제공)

본문 이미지 - 누리하우스가 개최한 'K뷰티 부스트 인 뉴욕2025'의 B2B, 미디어 행사에 글로벌 유통사를 포함해 400여명의 크리에이터 및 관계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치러졌다.(누리하우스제공)
누리하우스가 개최한 'K뷰티 부스트 인 뉴욕2025'의 B2B, 미디어 행사에 글로벌 유통사를 포함해 400여명의 크리에이터 및 관계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치러졌다.(누리하우스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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