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위해 궐련 제품군 확대…궐련 담배 시장 경쟁력 강화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화이트' 첫 캡슐 제품 출시서울의 한 편의점에 '말보로 화이트 업' 출시를 홍보하는 문구가 붙어 있다./뉴스1 ⓒ News1 이강 기자관련 키워드담배필립모리스KT&G말보로이강 기자 약발 안먹히는 환율에…'유턴 서학개미' 양도세 카드까지 꺼낸 정부아기 울음소리 16개월째 커졌다…10월 출생아 2.5%↑관련 기사시도의회, 담배 유해성 고지 의무화 촉구…"흡연 피해 구제 필요"2년 전 통과됐는데…담배유해성관리법 시행 준비 부족에 업계 '우왕좌왕'비행기에서도 쓸 수 있는 담배 대체품…KT&G 뛰어든 '니코틴 파우치'란전국 84개 지방의회, 76개 의학·보건학회 "건보공단 담배소송 지지""여전히 주력은 궐련"…저·고스펙 신제품 속출, 담배시장은 양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