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 본격 도약중국·대만·베트남·인도·러시아 바이어 초청헤지스(HAZZYS)는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한다.(헤지스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유통人터뷰] "4050, 삶의 방식·취향 다양…퀸잇, '어른의 멋' 제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관련 기사'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10월 시중 유동성 41.1조↑…전년比 8.7% 증가해 3년 4개월만 최고LF 바버, '2025 광화문 마켓'에서 크리스마스 팝업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