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에이블 2.0' 제품 사진(KT&G 제공)글로 하이퍼 프로(BAT로스만스 제공)관련 키워드KT&GBAT로스만스아이코스글로필립모리스이형진 기자 할매니얼로 글로벌 공략…봄 시즌 겨냥 제품 출시도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관련 기사"금연 못 하면 더 나은 대안으로"…'일루마 i' 선보인 필립모리스, 시장 공략 박차JTI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도전장…경쟁사 반응은?[단독]JTI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진출…'릴·아이코스'와 진검승부[구멍난 금연정책]①'83 대 17' 일반담배 점유율 더 큰데…신종담배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