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콘텐츠, 무신사-신규, 컬리-럭셔리…차별화 시도소비자 편의성 높이고…재방문율·객단가 높아지고(올리브영제공)16일 서울 시내 한 백화점에서 시민이 화장품 테스트를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등에 따르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날씨 영향으로 지난 3월 한달간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7% 증가했다. 2023.4.16/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관련 키워드CJ올리브영29CM무신사컬리김진희 기자 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관련 기사中 온라인몰서 한국인 계정 구매 가능했다…"실명·주민번호까지 지급""한국인 계정 팔아요"…中 온라인몰서 국내 플랫폼 계정 우르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