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시즌 주요 판매채널로 부상…쇼핑+엔터테인먼트로 인기 높아제품 시착·시연 보며 간접 체험…실시간 소통으로 고객 요구 수용에이블리의 뷰티 라이브 커머스 이미지(에이블리 제공)패션 플랫폼들관련 키워드라이브커머스박혜연 기자 "산길로 마라톤"…트레일 러닝 유행에 코오롱FnC 매출 153% '껑충'[인사] 무신사관련 기사PTKOREA, '대한민국디지털 광고 대상'서 그랑프리 등 7개 본상 수상남양유업, 유아식 라이브쇼 연다…분유∙이유식 총출동40년 된 동네 방앗간, '매출 0원' 폐업 위기 극복한 비결은"소상공인 상생"…카카오 '프로젝트 단골' 참여 상인 43% 증가서울시, 틱톡 동남아와 협력 확대…K-뷰티 수출길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