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 매출 증가아모레퍼시픽은 주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라네즈제공)관련 키워드아모레퍼시픽김진희 기자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관련 기사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이불 작가 설치 작품 공개[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D-10' 홈플러스 회생 악화일로…높아지는 청산 가능성신세계 이명희 한남동 자택 공시가 313.5억…11년 연속 1위식약처, 식품영양성분 DB 활성화 논의…"맞춤형 영양관리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