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을·마뗑킴·르오에스 국내 K패션뷰티 대표주자 패널 토론 "K-컬처·품질로 K브랜드 초석…한국 넘어 글로벌 시장 공략"
김리을 리을 대표(왼쪽부터),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 박정언 르오에스 대표, 김진희 뉴스1 기자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토론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김리을 리을 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진행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진행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박정언 르오에스 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K-패션뷰티 인기는 이제부터, '붐업' 전략은?'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