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브렛 베리시 소버린 브랜드 CEO가 제품을 들고 취재진 앞에 섰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디콘이형진 기자 하림, 3분기 영업이익 278억 전년 동기 대비 83%↑"긴 장마에 원재료비 상승까지"…롯데칠성, 3Q 영업익 6.6%↓(상보)관련 기사'피트와 달콤함의 블렌딩'…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디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