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블렌디드 위스키 출시…스모키한 향에 달콤한 맛"20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새로운 것 원하는 요구 충족"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브렛 베리시 소버린 브랜드 CEO가 제품을 들고 취재진 앞에 섰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디콘이형진 기자 컴포즈커피, 디즈니코리아 협업 '주토피아2' 테마 한정판 굿즈 출시파파존스, 연말 홈파티 겨냥 '메가 초코칩 쿠키' 증정 프로모션관련 기사페르노리카, 제퍼슨·더 디콘 내세운 서울바앤스피릿쇼 성료'제5회 서울바앤스피릿쇼', 7월 25일 코엑스서 개막페르노리카 코리아, 주류 전시회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고물가 뉴노멀]③비싸야 잘 팔린다?…위스키도 '가성비' 바람돌고 도는 주류 트렌드…블렌디드 위스키 붐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