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블렌디드 위스키 출시…스모키한 향에 달콤한 맛"20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새로운 것 원하는 요구 충족"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브렛 베리시 소버린 브랜드 CEO가 제품을 들고 취재진 앞에 섰다. ⓒ News1 이형진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바에서 차세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 News1 이형진 기자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디콘이형진 기자 [유통人터뷰] "日 제품보다 우유 함량 높아"…서울우유, 저지밀크푸딩'K-푸드' 신대륙 아프리카…올해 누적 수출 72% 점프관련 기사페르노리카, 제퍼슨·더 디콘 내세운 서울바앤스피릿쇼 성료'제5회 서울바앤스피릿쇼', 7월 25일 코엑스서 개막페르노리카 코리아, 주류 전시회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고물가 뉴노멀]③비싸야 잘 팔린다?…위스키도 '가성비' 바람돌고 도는 주류 트렌드…블렌디드 위스키 붐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