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주 시장 공략 아닌 수출 전진기지로 활용 계획과일소주 해외 영업망 활용, 카스와 시너지 효과 기대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마트에 신세계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푸른밤' 소주가 진열되어 있다.2017.9.15/뉴스1 ⓒ News1 성동훈 기자(오비맥주 제공)관련 키워드오비맥주이형진 기자 'K-푸드' 신대륙 아프리카…올해 누적 수출 72% 점프"백화점 안에 숲속길"…신세계百, 크리스마스 마켓 '신세계 원더랜드' 펼쳐관련 기사오비맥주, 역전할머니맥주와 미성년 음주예방 '귀하신분' 캠페인 전개오비맥주, 재해 구호용 생수 'OB워터' 4만5000여병 기부오비맥주, '소상공인의 날' 맞아 골목상권 자영업자 응원 영상 공개올해 대구 '치맥축제' 115만명 찾았다…"생산유발효과 684억"'아사히 제로' 국내 진출 임박?…日 아사히 본사, 한국 상표권 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