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2 기념 특별 프로모션…3일간 매출 상승세 기록모이몰른은 웹예능 콘텐츠 '워크맨2'가 방영된 지난 9월 기준 시그니처 제품인 블루머상하의 한중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24% 상승했다.(모이몰른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일상부터 혹한기까지"…패션 업계, 겨울 맞이 방한화 출시 봇물한세엠케이 버커루, 25FW 무스탕 컬렉션 옥외광고 캠페인 확대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한세페' 실시한세엠케이 "겨울 키즈 아우터 판매 호조…최대 90% 판매율 기록"한세엠케이 모이몰른, 10월 오프라인 매출 전년比 두 자릿수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