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도 인기 디자인 신규 컬러로 재출시…심리스 자켓·베스트 흥행(플레이키즈-프로 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박혜연 기자 와인부터 커피·치즈·베이커리까지…29CM, 푸드 카테고리 강화"예약 마감 열풍"…불 붙는 커피 프랜차이즈, 케이크 전쟁관련 기사"일상부터 혹한기까지"…패션 업계, 겨울 맞이 방한화 출시 봇물한세엠케이 버커루, 25FW 무스탕 컬렉션 옥외광고 캠페인 확대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한세페' 실시한세엠케이 모이몰른, 10월 오프라인 매출 전년比 두 자릿수 성장한세家 2세 경영 안정적 구축…'신사업·글로벌' 내세워 성장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