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주력 상품 판매 호조로 안정적 상승 흐름 보여모이몰른은 10월 기준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했다.(한세엠케이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김진희 기자 오프라인 매장 1곳인데 20개국 수출…글로벌 패피가 픽한 브랜드'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관련 기사"일상부터 혹한기까지"…패션 업계, 겨울 맞이 방한화 출시 봇물한세엠케이 버커루, 25FW 무스탕 컬렉션 옥외광고 캠페인 확대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한세페' 실시한세엠케이 "겨울 키즈 아우터 판매 호조…최대 90% 판매율 기록"한세家 2세 경영 안정적 구축…'신사업·글로벌' 내세워 성장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