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주요 상권 옥외광고 확대로 오프라인 존재감 확장버커루(BUCKAROO)는 2025 겨울 시즌을 맞아 무스탕 컬렉션을 선보이며 옥외광고 캠페인을 확대한다.(버커루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김진희 기자 오프라인 매장 1곳인데 20개국 수출…글로벌 패피가 픽한 브랜드'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관련 기사"일상부터 혹한기까지"…패션 업계, 겨울 맞이 방한화 출시 봇물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한세페' 실시한세엠케이 "겨울 키즈 아우터 판매 호조…최대 90% 판매율 기록"한세엠케이 모이몰른, 10월 오프라인 매출 전년比 두 자릿수 성장한세家 2세 경영 안정적 구축…'신사업·글로벌' 내세워 성장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