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입점으로 1020고객 접점 넓혀…1000~5000원대 가격에이블씨엔씨 어퓨가 내달 3일 다이소 전용 제품인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출시한다.(에이블씨엔씨제공)관련 키워드에이블씨엔씨김진희 기자 美 세럼 시장 판도 바꾼 K-뷰티…혁신 성분·가성비 통했다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출시관련 기사'미샤' 에이블씨엔씨, 직영점 철수…"글로벌 중심 재편"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남성 화장품으로 '미남' 공략 나서나'미샤' 운영 에이블씨엔씨, 3분기 적자 전환…美 매출은 2.7배↑에이블씨엔씨 머지, 이마트 전용 스킨케어 '알피디알엔' 출시다 잘된 건 아니네…K-뷰티, 상반기 실적 울상인 곳은